방문상담 비용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 소개

본문

6d41f9889efc2243d89c8ce88036e657_1420021
방문상담 비용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요즘들어 온라인 상에서 많은 법률 사무소가 운영중에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상담을 받는 사람의 입장에서는 당연히 무료 상담이 좋을 수 있으나 법률 상담은 유료로 진행되는 것이 맞습니다.

사건수임만을 목적으로 하는 무책임한 무료 상담은 의뢰인의 사건을 그르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건을 수임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무료 상담을 미끼로 하여 사무소로 무조건 방문을 유도하는 곳을 각별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방문 상담을 할때 실제로 방문을 해 보면 직원(국장,실장 등)만 만나서 상담을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만 이는 정말 주의하셔야 합니다. 법률 상담과 선임의 경우는 반드시 변호사를 만나서 직접 대화를 하고 변호사와 직접 선임을 하셔야 안전함을 다시한번 알려드립니다.

실제로 저희 사무소에 방문하시는 경우에도 가끔씩 다른 곳에서 직원들의 말만 믿었다가 낭패를 보고 오시는 경우도 허다하게 많이 보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니 꼭 전화 상담 및 방문상담을 할때 " 변호사 맞으신가요? "  라고 질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의뢰인 입장에서도 당당하게 상담비용을 지불해야 차후에 다시 다른 궁금사항이 생겼을 때 당당하게 직접 변호사에게 질문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무료 상담의 경우는 변호사에게 자꾸 이것 저것 묻는 것에 있어서 거리감을 느끼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저희 서유리 이혼소송 변호사는 아래와 같이 방문 상담비용을 받고 있습니다.

※ 방문 상담비용

1시간 상담 >> 10만원 (시간당 10만원​ vat 별도)

상담을 한 후 변호사 선임을 하면 상담료는 따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무분별한 변호사 선임을 목적으로 하는 상담을 하지 않습니다.

의뢰인도 당당하게 권리를 행사하면서 차후에 다시 변호사에게 질문을 당당하게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유료 상담입니다.

 

실제로 이혼소송의 경우는 우선적으로 법률적 상담을 받고자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또한 상담을 한 후에 수개월이 지난 후에 이혼 소송을 진행하는 경우도 상당합니다. 시간이 얼마나 지나더라도 상담비용을 지불한 금액은 차후 변호사 선임을 할때 선임비용에서 제외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당당하게 변호사에게 직접 물어보고 알고자 하는 것을 알아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24시간 연중무휴전화상담: 1661-9396

비밀스럽게 온라인 상담을 원하신다면 좌측의 온라인 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변호사 사무실 방문은 반드시 사전에 예약을 하셔야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0건 1 페이지
게시물이 없습니다.

상호: 법률사무소 유리 / 대표 : 서유리
사업장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210, 6층 (양재동, 행복빌딩) / 사업자 : 214-15-12114 / 대표번호 : 1661-9396